웨비나보기

교육구가 증가하는 학교 위협에 대처하는 방법

대본 읽기

신디 코리(00:00:01):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오후에요. 오늘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ghtspeed Systems와 협력하여 학군이 증가하는 학교 위협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이 대화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훌륭한 콘텐츠와 훌륭한 대화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바로 뛰어들 것입니다. 커플 하우스키핑 아이템. 이벤트를 녹화할 예정이므로 24시간 이내에 이메일 링크를 받게 됩니다. 또한 언제든지 질문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능하다면 중재 토론 중에 그 질문에 접근할 것이고, 질문을 얻지 못한다면 마지막에 Q&A 세션을 가질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Raptor 솔루션과 Lightspeed Systems를 모두 살펴보는 데 몇 분 정도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를 시작하기 위해 우리의 환상적인 패널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신디 코리(00:00:52):

그래서 Frank Kitzerow 추장은 전국 학교 및 캠퍼스 경찰서장 협회 회장입니다. Kitzerow 추장은 Palm Beach 카운티 학군 경찰서의 전직 경찰서장이자 학교 안전 전문가였으며 미국에서 10번째로 큰 학군에서 안전과 보안을 책임졌습니다. 그리고 187개 학교, 거의 200,000명의 학생 및 20,000명 이상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Kitzerow 서장은 성공적인 경찰서장으로서의 18년을 포함하여 40년 이상의 법 집행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Amy Grosso 박사도 패널에 합류했습니다. 그녀는 텍사스에 있는 Round Rock ISD의 행동 건강 이사입니다. Grosso 박사는 Round Rock ISD의 첫 번째 행동 건강 이사입니다. 그리고 그 역할에서 그녀는 우울증, 슬픔, 자살 충동, 분노, 부적절한 사회적 기술, 파괴적인 행동 또는 가족 문제로 인해 위기에 처하거나 위험에 처한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감독합니다. 그녀는 또한 미국 자살 예방 재단(American Foundation for Suicide Prevention)의 텍사스 중부 지부의 이사회 의장입니다. 오늘 대화를 위해 이 두 명의 훌륭한 패널을 섭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리고 중재자는 Raptor Technologies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David Rogers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당신에게 전달하겠습니다, 데이빗.

데이비드 로저스(00:02:17):

괜찮은. 고마워, 신디. 오늘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방망이에서 바로 그로소 박사, Kitzerow 국장, 알다시피, 우리는 올해와 이번 학년도에 진행되고 있는 흥미로운 일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Grosso 박사님, 요전날 우리가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우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맙소사, 정신 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례 없는 수의 학생들이 있고 폭력적인 위협이 극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파괴적인 행동과 소셜 미디어 위협. 그리고 저에게 댓글을 남겨주셔서 코로나가 오기 전에는 모든 것이 완벽하지 않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 모든 것을 코로나 탓으로 돌리려고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 지난 12월에 COVID로 인해 실제로 있었던 것보다 폭력적인 위협으로 인해 폐쇄된 학교가 더 많다고 말한 직원을 본 것 같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모든 오미크론 문제로 인해 지금 당장은 확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지역은 어떻습니까? 그들은 무엇을 제자리에 놓고 있습니까?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무슨 일이야? 학교 수업에 대한 폭력적인 위협과 혼란의 증가에 어떻게 대처하고 있습니까?

에이미 그로소 박사(00:03:35):

응. 그리고 저는 우리가 COVID-19 이전의 위치를 다시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작년과 비교하려고 하는 것보다 그것이 우리의 더 나은 비교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문을 닫았을 때 우리는 위협이 감소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건물에 아무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학생 수가 절반으로 줄었을 때도 그렇게 많이 보지 못했습니다. 그런 다음 학교 건물에 있는 동안 지원을 받는 많은 학생들이 있다는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에 대한 위협 또는 심지어 자신에 대한 위협입니다. 그래서 1~2년 동안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으면서 우리 학생들 중 많은 것들이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에이미 그로소 박사(00:04:16):

또한 사회 전반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어른들은 아이들과 학생들보다 훨씬 더 잘 행동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학생들의 행동이 통제 불능이고 위협이 매우 높다고 말할 때 어른들이 미국 전역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미러링된 것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어른들이 하는 일을 정말 많이 하고 있지만, 저는 그것이 학교가 오랫동안 해온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신 건강 학생을 지원하는 방법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에 연결하는 방법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그것이 가장 큰 것입니다. 첫째, 훈련, 우리는 직원들과 교사들에게 어떤 교육을 제공하여 그것이 전면적인 위기가 되기 전에 경고 신호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까?

데이비드 로저스(00:05:03):

음, 우리는 올해 정말 흥미로운 사건을 보았고 올해 정말 극적으로 폭력적인 사건을 보았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이러한 소셜 미디어 문제 중 일부를 가져왔습니다. 우리는 TikTok 챌린지 및 기타 유사한 것을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유형의 문제를 어떻게 처리하고 있습니까?

에이미 그로소 박사(00:05:26):

다양한 방법으로, 그렇지? 우리가 본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학생들이 문제가 되기 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렇다면 어떤 종류의 익명 보고 시스템이 있습니까? 어떤 방법으로 손을 내밀고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봐, 이것이 곧 일어날 것입니다. 또는 내 친구들이 매우 익명의 방식으로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많은 파괴를 일으키는 학생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전반적으로 우리 건물에는 안전하고 안전한 환경을 원하는 많은 학생들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이 문제의 일부가 아니기 때문에 그들이 솔루션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데이비드 로저스(00:06:07):

응. 다른 것도 언급하셨습니다. Grosso 박사는 부모도 반드시 스스로 행동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과거에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커뮤니티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고, 그것은 거의 보장되었습니다. 학교에서 다시 일이 터질 것입니다. 어떻게 반영되나요? 과거에 본 것의 몇 가지 예를 들어 주십시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06:33):

응. 고마워, 데이빗.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다시피, 당신이 사업에 종사하고 내가 있는 한 18년 동안 경찰서장으로 일했을 때 내가 시의장이었을 때 나는 학교가 장기간 휴교를 했을 때 시간이 지나면 내 커뮤니티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일반적인 성가신 전화는 침입 전화, 사소한 절도, 전형적인 십대 행동 및 그런 유형과 관련된 여러 가지 다른 것들로 올라갈 예정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본능적으로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저에게 흥미로운 점은 제가 학교 경찰서장이 되었을 때 방정식의 반대편에 있었을 때 학교는 지역 사회의 축소판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여러분이 보고 있는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이 쉽게 명백해졌습니다. 당신의 커뮤니티에서 아주 짧은 시간 안에 당신의 학교에 들어올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것이 증가하는 것이든, 갱 폭력이든, 그것이든, 당신이 아는 것이든, 싸움이든, 그것이 무엇이든, 여러분이 학교에 들어오기 시작할 많은 것들이 아마도 여러분의 학교에 들어오기 시작할 것입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07:49):

그리고 제 생각에는 여러분이 알고 있는 가장 진보적인 학군이 저에게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은 주요 이해 관계자를 포함하여 지역 경찰인 학부모와 강력한 파트너십을 맺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지역 사회의 사건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고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위협 평가에 완전히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고 우리 학교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Grosso 박사와 같은 사람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두 가지를 모두 달성해야 합니다. 그리고 현실은 제 말이 여러 번 들었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에서 우리의 길을 막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협력해야 하고 협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오늘 하고 있는 일을 더 많이 하면 할수록, 우리는 길을 잃고 어떤 유형의 정상으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에이미 그로소 박사(00:08:49):

오, 나는 당신이 부모와 파트너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했고 특히 TikTok 챌린지와 우리가 자라지 않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현재 많은 부모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기술을 가지고 성장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심지어 그것을 이해하지도 못합니다. 오른쪽. 틱톡이 뭔지 알아요. 나는 그것을 사용합니까? 알다시피, 그런 종류의 것들. 그렇다면 우리는 부모들이 외부에 무엇이 있고 학생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도록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 그렇다면 학생들의 온라인 존재에 대한 책임감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해야 할까요? 나는 전통적으로 성인이 되어서야 우리가 아이들에게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알려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마세요, 당신에게 해롭습니다. 하지마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그들에게 무언가를 하지 말라고 말할 때 그것이 학생들에게 효과가 없다는 것을 압니다.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작동하는 접근 방식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성인인 우리도 배울 때 책임감 있는 디지털 세계에 대한 대화에 학생들을 참여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생각해보면, 소셜 미디어에 있는 많은 성인들과 다른 것들도 좋은 예가 아닙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교육자로서 부모가 무엇을 주의해야 하고 대화를 나누는 방법을 알도록 돕기 위해 어떻게 실제로 협력해야 할까요?

프랭크 키저로 추장(00:09:56):

네, 정말 좋은 지적인 것 같아요, 그로소 박사. 여기에 제가 추가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학생들이 하는 일을 이해하는 데 기꺼이 참여하고 있습니까? 알다시피, 우리가 COVID의 전체 사업에 들어갔을 때 우리가 원격 학습을 했을 때 재미있었습니다. 부모님들은 가르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깨달았습니다. 두 번째로, 그들은 내가 이 모든 일에 대해 서두르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세 번째로, 일부 부모는 특히 좌절감을 느끼며 더 이상 하고 싶지 않거나 관여하거나 계속 관여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말한 모든 요점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는 우리 부모를 제대로 교육하기 위해서는 하나의 실체 이상이 필요합니다. 경찰도 할 수 없고 학교도 할 수 없지만 우리 모두가 함께 일하고 테이블 주위를 둘러보면서 우리가 아래로 내려가면서 모범 사례와 서로 배우는 것이 무엇인지 말하는 것입니다. 안전한 학교로 가는 길.

프랭크 키저로 추장(00:10:56):

그래서 나는 당신이 제기한 모든 요점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근본적으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부모가 기꺼이 참여하고 좌절 수준을 넘어 '내가 정말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내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기여한 것이 중요합니까? 그리고 그것에 대한 대답은 예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 지점에 도달하는 사람입니다. 오, 보세요, 많은 학군이 안전 계획을 포함하여 이와 관련하여 상당한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학부모가 안전 계획에 포함됩니다. 학생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나는 우리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당신이 제기한 요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들은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로저스(00:11:37):

소셜 미디어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더 하자면요. 우리 지역에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위협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기 때문에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는 것을 두려워하는 부모들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있는 달라스 지역에서 두 명의 아이들을 체포한 적이 있습니다. 3~4명의 아이들이 이러한 위협을 전달했기 때문에 체포된 것 같습니다. 위협이 더 심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집에서 학교를 다니는 것이 더 나쁘다고 생각하십니까? 이 아이들에게 전반적인 정서적 영향은 어떤 것이었습니까? 최악의 일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에이미 그로소 박사(00:12:26):

알다시피, 나는 그것에 대해 ...

프랭크 키저로 추장(00:12:27):

관점…

에이미 그로소 박사(00:12:34):

글쎄요, 제 생각에 12월에 미국 군의관은 학생들의 정신 건강과 우리가 있는 곳, 그리고 정신 건강 위기가 있다는 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훌륭하고 긴 보고서이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저에게 정말 막힌 부분과 학교가 할 수 있는 일, 학부모가 할 수 있는 일은 학생들에게 예측 가능한 매우 안전한 환경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렇죠? 그들은 정신 건강을 위해 알아야 합니다.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아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지난 2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생각해보면 많은 미래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렇죠? 모든 것이 유동적이었고 모든 것이 유동적이었습니다. 학교에 갈까요? 우리는 그렇지 않습니까? 그런 다음 위협이 발생할 때 계속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눈덩이겠죠? 맙소사, 이 전화 게임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받은 위협은 실제로 다른 학군에서 일어난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 우리 학군도 아닌 사진을 TikTok에 올렸습니다. 그래서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이유는 우리 사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예측 불가능성에 대한 일반적인 두려움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이는 누구의 정신 건강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13:38):

응. 그래서 Dr. Grosso가 말한 것을 따라가는 것, 알다시피, 나는 이것의 핵심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특정 가족이나 부모의 위기를 구별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코로나일 수도 있고 여러 가지일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런 점에서 정말 도움이 되는 것은 학군이 사전에 의사소통을 해야 할 의무가 있다는 것입니다. 내가 집에 있는 부모이고 결정을 내리려고 한다면 이것이 정말로 위협적인가? 우리가 여기에서 기본적으로 얻으려고 하는 것은 사람들이 위협을 가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실제로 위협을 가하는 것입니까? 그래서 제가 부모이고 이것을 결정하려고 하고 TikTok에서 이 모든 일이 일어나는 것을 지켜보고 있다면 어디로 가야 할까요?

프랭크 키저로 추장(00:14:27):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정보를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래서 저는 근본적으로 학군이 상황 앞에 나서서 부모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부모가 찾을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고, Dr. Grosso는 몇 분 전에 얘기했습니다. 알다시피, 우리 부모를 교육시키는 것: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내야 하는 이 영역에 갇혀 있는 사람들입니다. 따라서 그들이 지속적으로 소셜 미디어에 의존하고 있다면 그 모든 것이 사실이 아닙니다. 그래서 어디로 갑니까? 따라서 커뮤니케이션 자료는 학군이 고려하고 학부모를 위한 자원이 되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서, 도전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그것이 당신의 길로 오고 있습니다. 부모에게는 의지할 수 있는 자원이 있습니다.

에이미 그로소 박사(00:15:28):

가세요. 나는 당신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위기를 이야기할 때가 위기의 한가운데가 아니라고 늘 말해요. 따라서 우리 학군의 학교는 위기 상황에서 학부모에게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당신과 소통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이미 알려져 있고 감정이 고조되지 않을 때 이야기했습니다. 감정이 고조될 때 가끔은 그들이 말하는 것을 믿을 수 있습니까? 하지만 위기가 아닌 시기에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절차가 있고 처리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부모의 이해를 돕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잠금과 잠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두 사람의 감정이 다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위기가 아닌 우리 가족이 의사 소통이 어떤 모습인지 이해할 수 있는 교육 자료입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16:18):

응. 제가 한 마디만 해도 될까요, 데이빗? 다음 질문인 Palm Beach 카운티 학군으로 넘어가려고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위기가 발생했을 때 학군 전체와 학교별로 매일 의사소통하는 놀라운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정말 훌륭한 일을 합니다. 그래서 그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적어도 인정하지 않았다면 후회했을 것입니다. 미안, 데이빗, 내가 앉게 해줄게.

데이비드 로저스(00:16:43):

문제 없어요. 응. 난 그냥 말하려고 했어, 너도 알다시피, 흥미롭군. 여러분 모두는 같은 동전의 다른 면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경찰 업무의 관점에서 본 것과 행동적인 측면에서 온 Dr. Grosso가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동전의 같은 면이죠? 여러분은 이러한 위협을 처리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기 위해 긴밀하게 협력합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이 학생들과 함께 이러한 혐의를 어떻게 처리하고 있는지 묻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 문제에 대해 많은 시간을 함께 작업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 모두의 조직이 여러분이 일했던 다른 지구에서 약간 다르게 구성되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어떻게, 어떻게 작동하게 합니까? 어떻게 하면 SRO와 경찰, 행동 측면의 사람들이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을까요?

프랭크 키저로 추장(00:17:33):

그래서 저는 법 집행의 관점에서 먼저 뛰어들겠습니다. Grosso 박사와 법 집행 기관 간의 파트너십은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그리고 더 많이 탐색해야 할 수록 우리는 이러한 도전을 헤쳐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관계의 중요성을 인식할수록. 그래서 일반적으로 우리 모두는 같은 것을 원합니다. 내가 조금 전에 말했다. 당신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결코 체포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학교에서 재앙적인 사건을 저지르게 될 이 사람들은 이른바 폭력의 길을 걷게 됩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모든 것이 불만으로 시작됩니다. 이제 누군가가 고충을 처리하는 방식이 그들이 얼마나 멀리 파국적인 사건을 저지를 사람이 될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18:27):

그러나 일반적으로 기본적으로 내가 여러분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우리가 이 사건을 처리하면서, 그리고 우리는 팜 비치 카운티에서 거의 매일 이 일을 했습니다. 경찰과 법 집행 기관이 법 집행 업무를 처리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조사를 수행합니다. 우리는 혐의가 있는지 판단하고 주 검사 및 검찰청과 협력하며 정신 건강 파트너는 사람들에게 정말로 초점을 맞추고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이 사람이 폭력으로 가는 경로에 있을 수 있는 위치를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Dr. Grosso와 같은 사람들이 우리가 그들의 고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그 고충을 처리하는 데 정말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불만 사항을 처리할 수 있다면 재앙적인 사건이 발생하지 않을 수 있으며 우리는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에이미 그로소 박사(00:19:17):

나는 당신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그 아래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는 것처럼. 나는 항상 학생과 성인의 행동은 빙산과 같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빙산의 일각인 행동을 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일반적으로 물 아래의 모든 것을 그리워합니다. 그리고 저는 Round Rock ISD에서 운이 좋습니다. 저는 사실 우리 경찰서에 있습니다. 우리 경찰서장에게 보고합니다. 우리는 1년 반 전에 새로운 경찰서를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회 복지사 팀을 감독합니다. 우리는 한 면이고, 우리는 동전의 한 면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말했듯이 우리는 매일 손을 잡고 일합니다. 경찰관이 경찰관의 일을 처리합니다. 그들이 그들의 차선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의 차선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차선을 알고 있으며 학생들을 돕고 자신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학생들을 안전하게 보호한다는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어떻게 서로 함께 갈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에이미 그로소 박사(00:20:09):

저는 몇 년 전에 학교 안전에 매우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학생들에 대한 외부 위협이나 학생들이 다른 학생들을 위협하는 것에 대해 얼마나 많이 이야기하는지 보았고 우리 나라에서 십대 자살률이 두 번째 주요 원인이라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죽음. 그리고 나는 우리가 그것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지 않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 저에게는 자신의 몸과 자신의 피부가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는 것이 다른 누군가가 자신에게 위협이 되는 것만큼이나 안전에 대한 우려입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학생들의 불만과 진행 상황을 살펴보고 징후와 증상을 조기에 발견하면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위협이 되는 학생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우리는 모두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오랫동안 양측은 거의 경쟁 관계에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사회가 우리를 서로 경쟁하게 만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글쎄요, 이것은 단지 경찰 문제입니다. 글쎄요, 이건 그냥 경찰이 아닌 사회 복지사를 보내야 합니다. 실제로 우리 학생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파악하고 학생들을 보호할 수 있으려면 손을 맞잡아야 합니다. 안전한.

프랭크 키저로 추장(00:21:19):

David, 거기에 한 가지를 더 추가할 수 있다면 정말 놀라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저는 Grosso 박사를 직접 만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저는 우리 직업이 얼마나 많이 변화하고 있으며 학생과 학교 안전에 대한 약속이 실제로 앞으로 나아가기 시작하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서로 수천 마일 떨어져 있으며 근본적으로 같은 언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서로의 관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각 관점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서로의 관점을 이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두 가지를 결합하면 X의 왼쪽에 있는 작업에 대해 더 큰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X는 재앙적인 사건이 발생하는 날이며 예방, 개입 및 전환 지역. 몇 년 전만 해도 우리가 이런 종류의 대화를 나누고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하게 될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정말 놀랍습니다. 그리고 천 마일 떨어져 있고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두 명의 다른 직업을 가진 두 사람이 있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며 우리 아이들에 대한 우리의 헌신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데이비드 로저스(00:22:36):

응. 글쎄요, 저는, 여러분도 알다시피, 이전에는 모든 것이 완벽하지 않았는지 묻고 싶습니다. 하지만 COVID는 확실히 많은 것을 변화시켰습니다. 관계가 어떻게 바뀌었습니까? 당신은 부서 간의 관계와 SRO와 학생 및/또는 정신 건강 전문가 및 학생과의 관계를 어떻게 변화시켰는지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변경 사항에 주목했습니까? 아시다시피, COVID는 실제로 아이들을 학교에 다니지 못하게 하거나 이전에 이미 겪었던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까?

에이미 그로소 박사(00:23:13):

저는 오랫동안 이 분야에 종사했기 때문에 정신 건강이 수십 년 동안 학생들의 관심사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가 언급했듯이, 자살은 십대의 두 번째 주요 사망 원인이며 10년 동안 지속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COVID-19 이전의 학생들과 이야기할 때 많은 시간을 생각합니다. 그들은 부모님이 이것이 현실이고, 제가 정말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우울하거나 불안하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도와주세요. 그리고 COVID가 한 일은 우리 나라 전체, 특히 학생들이 겪고 있는 정신 건강 위기에 대한 스포트라이트를 실제로 비추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보면 그것에 붙어있는 낙인이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모두가 그것에 대해 더 기꺼이 이야기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매우 힘든 이 집단적 경험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우리 모두는 정신 건강에 대해 기꺼이 이야기할 의향이 있으며 모든 다른 분야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의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허용되거나 우리가 개방되는 것을 막는 장벽이 있기 전에도 가능합니다. 저는 그것이 우리 학생들이 정신 건강을 실제로 보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측면과 다른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24:21):

응. 나는 그것에 동의합니다. 오랜 기간 동안 학교를 떠나 있으면서 우리 학생, 학부모, 지역 사회와 함께 우리 학교가 학생들의 성공을 도울 뿐만 아니라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치를 실제로 강화했다고 생각합니다. 정신 건강이 전체 환경에서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십대, 어린 아이가 어떤 것인지 잊어버렸을 것입니다. 하지만 힘든 일이고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비판적인 시각을 갖도록 강요받았습니다. 저는 또한 우리가 학교에서 법 집행 기능을 수행하는 방식에 대해 생각합니다. 제가 가끔 이를 예로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학교에서 치안을 유지하고 학생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전통적인 법 집행 기관과 매우 다르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25:20):

내 말은, 그것은 매우 다르며, 저는 작은 예를 사용합니다. 데이비드, 법 집행 기관이 개입해야 하는 교실에서 무슨 일이 발생했다면 전에도 내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을 것입니다. 전통적인 환경에서 방해가 되는 학생이라면 전통적인 법 집행관이 교실에 들어가 방해를 일으키는 학생에게 바로 가서 해당 학생을 환경에서 제거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대부분의 경우 자발적으로 가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다음 상황은 상황이 악화되고 이제 우리는 형사 고발과 모든 종류의 일에 직면해 있습니다. 알다시피, 지금 이 환경에서는 특히 정신 건강 종사자들과 함께 일한 후에 다릅니다. 우리는 지금 교실에 들어가고 학생을 방해하는 학생이 있으면 대부분의 경우 모든 사람, 모든 청중 및 그런 다음 문제가 있는 이 아이에게 연락하세요.

프랭크 키저로 추장(00:26:13):

그리고 당신은 알다시피, 6피트 2인치에 성인처럼 보이는 사람을 봅니다. 하지만 우리가 배우는 교훈은 그들의 전두엽이 완전히 발달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 우리는 모든 청중과 모든 자극을 제거한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아이에게로 향합니다. 알다시피, 우리가 오늘 여기에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문제의 원인 그리고 당신이 요점에 도달할 수 있고 대부분의 경우에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수행한다면 학교 경찰이 당신에게 말할 것은 학생이 울기 시작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알다시피, 나는 집에서 쫓겨난 며칠 동안 먹지 않습니다. 가족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알다시피,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그리고 우리는 간다. 이제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정신 건강 종사자들과 협력하여 그 문제를 해결합니다. 완전히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그리고 그 아이에게 시사하는 바는 장기적인 범죄 기록이 없으며 인생에서 성공하고 번창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차이점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로저스(00:27:13):

거기에 맞는 질문이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둘 다 이 질문에 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학교에는 웰니스 센터가 있고 정신 건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성인 생활에서와 마찬가지로 도움을 가장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도움을 찾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른쪽. 상담사, 정신 건강 전문가, SRO는 어떻습니까?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문제가 있는 아이를 식별하기 위해 어떻게 협력하고 있습니까? 내 말은, 정책이나 정책이 있나요? 그런데 그로스 박사님?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경찰 경찰서에 포함시켜 Round Rock에서 하고 있는 모델을 따르기 위해 정책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가장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이러한 유형의 서비스에 참여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에이미 그로소 박사(00:28:10):

이것은 몇 년 전 처음 인턴십을 하고 차터 스쿨의 아웃소싱 카운슬러였을 때부터 저의 열정적인 영역이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처음에 받은 모든 추천서에는 수업 시간에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몰랐던 어린 소년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파괴적이라는 꼬리표를 붙이고 초등학생이었습니다. 그들은 수업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모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빨리 명백해졌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어린 나이에 심한 트라우마와 슬픔, 많은 일들을 겪었지만, 우리 사회에는 남자가 어떻게 반응하고 여자는 감정으로 대응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정관념이 여전히 존재하지 않습니까? 소녀의 경우 우는 것은 용납됩니다. 그런 것들. 소년들은 종종 그것을 빨아들이라는 메시지를 받습니다. 알다시피, 당신은 울 수 없지만 화를 내는 것은 허용됩니다.

에이미 그로소 박사(00:29:04):

그래서 그들이 보여야 할 유일한 감정은 분노였습니다. 전통적으로 우리 사회와 학교에서 소년은 화를 내며 행동합니다. 또는 소녀가 규율 트랙을 가더라도. 따라서 행동의 기저에 무언가가 있다는 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식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범죄 트랙으로 끝날 수 있는 징계 트랙에서 끝납니다. 일단 고등학교에 입학하고 트라우마에 필요한 지원을 받지 못하면 근본적인 정신 건강이 문제가 됩니다. 그래서 저는 여기서 중요한 것은 파괴적인 학생들의 교장을 교육하는 데 도움을 주려고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무료 패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그 아래에 있는 것을 어떻게 지원합니까? 예를 들어, 그 행동의 이면에는 무엇이 있고 그 원인은 무엇입니까? 굶주림인가 아니면 그들이 겪은 트라우마인가? 그래서 저는 우리 소년들이 감정을 표현하는 것에 대해 흔히 가지고 있는 낙인이 그들에게 그런 파괴적인 행동을 하게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다른 것을 보기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목적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로저스(00:30:10):

글쎄, 그것은 아마도 우리의 다음 주제에 대한 좋은 후속편이 될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거기에는 도구와 전략이 있어 이것을 더 쉽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른쪽. 그리고 당신은 우리 직원들을 어떻게 교육할 것인가에 대해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이 물건을 어떻게 추적합니까? 여러분이 속한 지역에서 사용한 도구는 무엇입니까? Grosso 박사님부터 트랙을 식별하도록 교육하거나 일종의 이벤트의 경우 모든 사람이 인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작하겠습니다.

에이미 그로소 박사(00:30:48):

응. 일부는 행동 건강 부서와 경찰관이 같은 부서에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일어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상황이 발생했고 경찰관과 함께 직원이 있을 것이지만 행동 건강 관점에서 저를 포함시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 렌즈나 사회복지사의 렌즈에서 학생에게 무슨 일이 발생했다면 그들은 가족을 알게 되었고 처음에는 볼 수 없었던 근본적인 조건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습니까? 그러면 우리는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을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체포하기 전에 평가하십시오. 맞습니다. 특히 학교 내에서요. 따라서 현재 일어나고 있는 모든 것을 평가하고 학생이 겪고 있는 행동을 변경하기 위해 실제로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것이 그들을 형사 사법 시스템에 집어넣는 것입니까, 아니면 실제로 지원을 받고 있는 것입니까?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신 건강 지원입니다. 그리고 경찰은 항상 전통적인 경찰력과 지역 사회 및 물건에서 많은 시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매우 통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통계는 형사 사법 시스템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우회시킬 수 있는지 살펴보고 있습니다. 정신 건강 지원을 찾는 데 얼마나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까? 그들이 그 길을 계속 가지 않도록 우리는 얼마나 많은 다른 존재 방식을 찾도록 도울 수 있습니까?

프랭크 키저로 추장(00:32:07):

팀장님, 그렇게 말씀하시니 정말 기쁩니다. Grosso 박사님, 당신의 경찰서장은 매우 진보적인 것 같군요. 훌륭합니다. 그리고 나는 너희들이 정말 좋은 팀을 만든다고 상상할 것이다. Grosso 박사가 말한 내용에 몇 가지만 추가하면 됩니다. 법 집행 기관이든, 정신 건강 교사든, 지원 서비스 기관이든, 학교 시스템 내에서 기꺼이 일할 의향이 있다면 여러분의 진정한 사명은 아이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모든 것이 아이들에 관한 것입니다. 그게 진짜야. 그래서 앞서 말했듯이 안전에 대한 두 부분은 안전하다는 것과 안전하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하면 우리 아이들을 교육할 뿐만 아니라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우리의 미래입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32:55):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 우리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에게 넘겨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미래에 대한 투자입니다. 우리 모두는 같은 환경을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우리가 지금 가고 있는 길을 계속해서 내려가야 하는 것 같아요. 동일한 언어를 말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이것은 제게 기본입니다. 제가 처음 학교 경찰에 입문했을 때 저는 사물에 대한 아이디어를 표현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제 감각은 교육자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때때로 법 집행의 관점에서 약간 어려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교장자문단을 꾸렸고, 경찰서장으로 정기적으로 만나는 고등학교, 초등학교 교장선생님을 모셨습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33:43):

그리고 본질적으로 그들은 나에게 교장선생님을 말하는 법을 가르치고 있었고 나는 그들에게 경찰을 말하는 법을 가르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함께 일을 진행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 관계가 매우 자랑스러웠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기브 앤 테이크입니다. 그래서 정말 잘 작동하는 것 중 하나는 캠퍼스에서 일하는 경찰이 우리 교장이 해당 도시의 시장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알다시피, 때때로 당신은 나에게 기댈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나에게 기대십시오. 하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습니다. 경찰이 때때로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글쎄요, 우리가 항상 책임을 지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가 책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런 종류의 것들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오래 전에 한 정신 건강 전문가가 나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Gross 박사가 말한 것과 일치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우리만큼 훌륭하다고 말했습니다. 글쎄요, 그래서 우리는 시스템, 학군, 사회로서 거기에 도달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의 경찰서장과 같은 사람들이 경기장에 기꺼이 나서는 것에 정말 박수를 보냅니다.

데이비드 로저스(00:34:53):

그래서 우리가 진행하면서 많은 질문이 생겼습니다. 좀 민감한 주제들이죠? 우리가 물리적으로 어떻게 아이들을 물리적으로 다루는 정책은 무엇이며, 무장한 SRO가 있어야 하거나 없어야 합니까? 정신 건강과 경찰 사이의 이양은 어디에 있습니까? 요컨대, 당신이 말하는 것을 정확히 수행하기 위해 실제로 어떤 종류의 정책과 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까? 팀장님, 당신이 아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죠? SRO는 적이 아니라 동맹으로 간주됩니다. 정신 건강 전문가가 잘못된 길로 빠지기 전에 거기에 들어갈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로쏘 박사님, 어떤 종류의 정책과 절차가 있습니까? 당신은 매일 이 모든 것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모두가 이것을 이해한다는 것은 우리가 아이들을 다루는 방법입니다.

에이미 그로소 박사(00:35:59):

관계 구축이 먼저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함께 있는 부서와 같은 부서인지, 아니면 같은 부서에 있지 않더라도 정신 건강 담당자와 경찰관은 어떤 관계입니까? 그렇다고 해서 내가 당신을 한 번만 만난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가 대화를 나눴고, 이전에 있었던 일을 이야기했으며, 어떻게 다르게 처리하기를 원했는지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제가 말하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글쎄요, 이 상황에서 그것은 정신 건강 전문가에게 갈 것입니다. 그리고 이 한 장교는 항상 그것이 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사람들이 정말로 함께 일하고 서로의 역할을 아는 데 익숙하지 않다면 역할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역할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내가 학교에서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도 알다시피, 국장이 말했듯이, 그것은 다른 유형의 치안입니다.

에이미 그로소 박사(00:36:46):

그것은. 그리고 우리 팀장은 항상 학교 경찰의 장점 중 하나가 우리에게 더 많은 시간이 있다는 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렇죠? 다시 거리로 나와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다른 사람과 자신을 해치겠다고 위협하고 건물 밖으로 뛰쳐나가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리고 진정으로 학생을 진정시키는 데 2~3시간이 걸렸습니다. 내 말은, 모두가 안전했지만 우리 사회 복지사가 거기에 있었고 경찰이 일을 할 수 있도록 허용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회복지사는 직원들과 함께 일하고 있고 그곳에 있는 부모들과 부모들이 나중에 올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 이 춤은 정책이나 종이에 적었다고 해서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둘 사이에 발생해야 하는 일상적인 상호 작용 및 관계 구축은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로저스(00:37:36):

그래서 누군가가 질문을 했습니다. 학생의 자해 여부를 평가할 때 또는 문제가 있지만 이전에 모범 시민이었을 수 있는 경우 조기에 식별하기 위해 해당 정보를 수집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물론, 저는 Raptor 출신입니다. 우리는 이를 위한 제품을 개발 중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 다른 질문에 대한 좋은 리드가 될 것입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거나 미래에 사용하기를 기대하는 기술과 데이터 소스가 무엇입니까? 그 개입은 더 일찍. Grosso 박사님, 시작하겠습니다.

에이미 그로소 박사(00:38:23):

마침, 비슷한 기능을 하는 다양한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기 때문에 Raptor는 학군 이메일 주소와 물건을 통해 학생들을 모니터링하기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활동입니다. 그들은 물건에 대해 쓰고 있습니까? 유서나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내용을 적어서 신원이 확인된 학생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해당 학생의 글이 이 사람은 그들과 대화하기에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경찰관과 카운슬러가 함께 일해야 하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첫 번째 논의를 하는 사람은 정신 건강 전문가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자해에 관한 것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따라서 훈련을 받은 사람은 이러한 대화를 나눈 다음 학생에게 필요한 지원을 얻기 위해 다음에 취해야 할 조치를 결정합니다. 그리고 저는 항상 기술이 훌륭하다고 말하지만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교육 없이는 우리가 가진 또 다른 기술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문제가 생겼을 때 대처하는 방법과 부모에게 경고하는 방법에 대한 훈련 측면입니다. 그런 다음 랩어라운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그냥 이것에 대해 쓰기를 중지, 하지만 더 우리는 당신이 정말 걱정됩니다, 당신은 고군분투해야합니다.

데이비드 로저스(00:39:44):

셰프. 어떤 종류의 물건을 제자리에 두었습니까?

프랭크 키저로 추장(00:39:49):

기술이 프로세스를 주도할 수 없다는 점에서 Grosso 박사의 말에 몇 가지가 있고 저는 100% 동의합니다. 강력하고 좋은 프로세스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 기술은 학교 안전 생태계에서 이러한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X와 예방, 개입 및 전환의 영역에서 왼쪽으로 작업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해당 영역에서 성공하지 못한 경우 열고 얻을 수 있는 정말 강력한 도구 상자를 갖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재앙적인 사건이 무엇이든 간에. 예를 들어, 적극적인 슈팅 게임이라면 시간은 당신의 친구가 아니며 시간은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합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40:44):

따라서 해당 도구 상자를 열어야 한다면 안전, 보안 통합 명령, 통일 교육, 기술 부분, 정책, 책임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런 부분이 너무 많아요. 예를 들어 예방, 개입 및 전환에서 X 왼쪽으로 작업하는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를 살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캠퍼스에 오는 사람에 대해 몇 가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알겠습니다. 캠퍼스에 오는 사람들이 위협을 가하거나 위협을 가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두 번째는 X의 왼쪽에서 작동하는 위협의 양을 탐색하고 정신 건강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그리고 소프트웨어를 통해 누가 위협하고 누가 위협하는지 알 수 있는 지점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41:38):

그런 다음 일단 그 지점에 도달하면 그건 그렇고, 만약 당신이 그 수준으로 올라가는 누군가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냥 보고를 받고 다른 것으로 넘어가는 전통적인 경찰 보고서와 다릅니다. 오늘 문제가 무엇이든 해결했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사람은 일정 기간 동안 귀하의 레이더에 머물지만 그것이 내일 다시 오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래서 그러한 관계가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백엔드에서 작업하면서 이 전체 병합 관리 부분에서 제가 밤에 잠을 못 이루게 한 것은 재앙적인 사건이라는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3,000명의 아이들이 있는 고등학교에 다니게 된다면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모든 학생에게 한 명의 부모가 있고 그들 대부분이 두 명의 부모를 둔 경우 위기에 처한 9,000명과 직원이 있습니다. 위기에 처한 사람은 10,000명입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42:32):

그리고 나서 위협을 탐색하고 격리하고 제거하고 무력화한 후 그 모든 사람들을 어떻게 연결합니까? 그리고 그것은 100%, 100%의 시간을 가져야 하는 인생에서 해야 하는 몇 안 되는 일 중 하나입니다. 인신매매, 부모 납치, 알아, 아동 납치. 따라서 귀하의 소프트웨어는 귀하의 프로세스에 도움이 될 것이지만 직원을 교육해야 합니다. 주요 이해 관계자와 협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그것에 대해 마지막으로 말할 것은, 만약 당신이 내가 이것을 말하는 것을 들었다면, David입니다. 교육이 한 분야에서 일하고 지역 법 집행 기관이 다른 분야에서 일하는 것처럼 학교 안전이 있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미리 협력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재앙적인 사건이 발생하면 우리는 모두 함께 일해야 하고 저는 최선이라고 생각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현실에서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미리 협력했더라면 훨씬 더 나은 모습을 보였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로저스(00:43:40):

음, 분명히 뻔뻔한 플러그지만 Lightspeed와 Raptor는 정말 좋은 기술을 제공합니다. 나는 그들이 두 지구를 구체적인 방식으로 도왔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좋은 질문이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밖으로 버릴거야. 팀장님, 뭔가 얘기하시는 걸 들은 것 같아요. Grosso 박사, 우리는 이것에 대해 전혀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동료들과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그래서 만약 아이가 철로를 벗어나는 경우, 어린이 법정과 같은 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올바른 길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동료들도 참여하도록 하기 위해 무엇이든 하시나요?

에이미 그로소 박사(00:44:23):

자살 예방 등을 위한 P2P 프로그램이 많이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동료를 사용해야 할 때와 하지 말아야 할 때, 그리고 어른이 책임져야 하는 일에 대해 동료가 책임감을 느끼게 해서는 안 될 때를 아는 것입니다. 징후나 증상, 증상을 살피고 보고하는 것이 항상 책임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을 고치는 것은 당신의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P2P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학생들이 또래의 말을 경청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특히 정신 건강 문제가 있거나 학생이 다른 사람을 해칠 생각을 하는 경우 문제를 해결할 책임이 없다고 느끼도록 학생들의 부담을 어디에서 덜어줄 수 있습니까? , 학생들이 그것을 통해 그들을 도울 다른 사람들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대로 수행되고 통합된다면 환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45:19):

그리고 저는 그것이 정말 훌륭한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팜 비치 카운티 교육구에서 우리 학교 중 일부는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우리는 도움이 필요한 학생뿐만 아니라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나서는 학생도 있었습니다. 그들은 동료 학생들을 어떻게 도와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 학교 중 일부는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라고 하는 것을 통해 그 프로그램을 공식화했습니다. Grosso 박사가 말했듯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당신의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다른 학생들에게 갈 수 있는 누군가가 있다면 그들은 대사라는 것을 알고 자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잠재적인 자살률과 자살 위협이 우리 청소년들에게 급증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관점에서 이는 특히 중요합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46:16):

그래서 저는 당신이 그 과정에서 뭔가를 생각해 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에게 그 대사 프로그램은 동전의 양면을 가지고 있었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과 동료 학생들을 정말로 돕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훌륭한 수정이었습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도 거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Palm Beach 카운티에서 사용하는 팁 라인을 통해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앞으로 와서 "이 학생이 잘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 학생과 이야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는 것이 저에게는 놀랍습니다. 그리고 Palm Beach 카운티 학군의 학교 경찰국에서는 한동안 보지도 듣지도 못한 몇몇 학생들을 위해 실제로 건강 검진을 할 것입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47:02):

그리고 다리를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 마지막 부분에서도 학생들이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주 변호사 사무실과 함께 범죄 측면에서 매우 긴밀하게 협력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위반 사항에 따라 법원 시스템을 거치지만 동료 법원이 되는 청소년 법원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육구를 통해 실행되지만 주 검사 사무실과 조정됩니다. 그곳에 진짜 판사가 있고, 사회 봉사를 받을 수 있고, 사회 봉사 시간을 마치면 갈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형사 사법 시스템에 다시 회부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재범률은 정말 놀랍습니다. 내 말은, 9%를 좋아하기 위해 5.5%만큼 낮다고 들었습니다. 생각해보면 90% 넘는 학생들이 재범을 하지 않았다는 뜻이다. Grosso 박사님, 성적을 잊어버렸습니다. 하지만 90에서 95%까지는 적어도 높은 B+ 또는 A는 될 것 같습니다.

에이미 그로소 박사(00:48:17):

A 입니다. 생각해보면 90% 학생입니다. 적어도 90%의 학생들이 필요한 도움을 받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오른쪽. 재범을 줄이는 것은 사람들이 필요한 것을 얻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90%의 학생들이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데이비드 로저스(00:48:37):

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48:38):

글쎄요, 그렇게 해서 이긴 것 같아요. 그래야 승리의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알다시피, 나는 처음에 말했던 것으로 돌아갑니다. 당신은 문제에서 벗어나는 길을 결코 막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유혹적이지만 모두가 학교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가두기 시작해야 합니다. 네, 알겠습니다. 그것이 그 지점까지 확대된다면, 나는 그것이 쉬울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전략적이다. 그리고 우리의 미래를 건설하는 장기적 결과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로저스(00:49:08):

글쎄요, 우리는 아마 몇 시간 더 이야기를 계속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모두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몇 가지 중요한 질문이 있으며 나중에 롤백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아마도 마지막 질문일 것입니다. 부모를 대할 때: 우리는 이전에 이것이 부모가 집에서 보고 있는 것에서 비롯되는 경우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이것은 Dr. Grosso에 대한 것입니다.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까? 정신 건강이 필요하거나 전혀 해결되지 않는 부모가 있습니까?

에이미 그로소 박사(00:49:45):

전적으로. 저는 부모 교육이 아마도 정신 건강과 관련하여 필요한 가장 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른쪽? 왜냐하면 우리는 아이가 학교에서 힘들어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부모가 그것을 이해하고 부모가 참여하고 합법적이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갇혀 있었기 때문에 COVID는 Round Rock에 멋진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부모가 정신 건강 문제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이 정보를 부모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 PTA와 협력하여 정신 건강에 관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15분짜리 짧은 비디오 세션을 시작했고 부모에게 실제로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불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불안을 겪고 있는 사람은 학생이 아니라 자신임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움을 받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래서 우리는 Facebook Live를 통해 그 일을 했습니다. 나는 COVID 전에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할 것이고 당신도 알다시피 우리 아이가 우울증에 걸릴 수 있다는 프레젠테이션에 오고 싶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온라인 상태이고 익명으로 볼 수 있고 돌아갈 수 있을 때 우리의 시청률은 그 당시 부모가 익명으로 시청했기 때문에 매우 높았습니다.

에이미 그로소 박사(00:50:48):

그들은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짧았고 그들이 그들 자신이나 학생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실질적인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했습니다. 또한 부모를 위한 웹사이트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나는 항상 말하지만, 당신이 구글에 불안을 느낀다면, 당신이 얻는 것 때문에 많은 불안을 낳을 것입니다. 따라서 가족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디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지, 어디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학생뿐 아니라 자신을 위한 좋은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로저스(00:51:16):

대단해. 글쎄, 우리는 광고에 접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Raptor와 속도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기 위해 Cindy에게 이야기하겠습니다.

스피커 1(00:51:29):

오른쪽? 감사합니다. 랩터에 대해 조금. 우리는 모든 어린이, 모든 학교, 매일을 보호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20년 전에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는 학교가 안전의 이러한 다양한 측면을 모두 관리할 수 있도록 원활하게 작동하는 소프트웨어 및 기술 에코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전국 5,000개 이상의 학군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알다시피, 우리는 Palm Beach County와 같은 가장 큰 학군과 단일 학군,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규모의 학교와 협력합니다. 학교 안전 장치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요점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완전히 통합되었으며 학생 정보 시스템과 동기화되어 학생이 완전히 통제할 수 있고 학교의 모든 사람과 모든 사건에 대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Raptor 방문자와 자원 봉사자 관리가 있습니다.

스피커 1(00:52:27):

이를 통해 모든 방문자와 자원 봉사자가 검사를 받고 캠퍼스에 누가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Raptor 비상 관리에는 훈련을 연습하고, 비상 상황에 대응하고, 캠퍼스 어디에서나 신속하게 사고를 파악하는 데 필요한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R 수석이 말한 것처럼 복잡한 대피 및 재통합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최초 대응자와 연결하여 사고 대응 시간을 개선하고, 궁극적으로 캠퍼스에 있는 사람들의 생명을 보호하십시오. 이것은 Raptor에 대한 아주 아주 간단한 개요이고 Lightspeed에 대한 약간의 유사한 정보입니다. Lightspeed의 사명은 온라인 학습, 안전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95%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전국에 걸쳐 28,000개 이상의 학교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통합 솔루션 제품군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피커 1(00:53:28):

그래서 저는 특히 한 가지에 주의를 기울이고 싶습니다. Lightspeed Systems 솔루션 제품군을 사용하면 모든 장치를 가장 효과적인 웹 필터, 학생 안전 모니터, 교실 관리 소프트웨어 장치, 사용 가능한 관리 도구 및 분석 프로그램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중 하나 또는 더 작은 조합만 찾는 경우 Lightspeed Systems가 귀하와 협력하여 귀하의 특정 요구에 맞는 맞춤형 구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화면에 이 5가지 솔루션이 있지만 Lightspeed Alert에 주의를 환기시키고 싶습니다. 이 솔루션은 신속한 개입을 위해 자살, 자해, 사이버 괴롭힘 또는 다른 사람에 대한 폭력의 온라인 경고 신호를 안전 팀에 경고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두 가지 솔루션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우리는 이미 많은 질문을 검토했지만 몇 가지 더 시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웨비나를 종료하면 설문조사가 있을 것이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따라서 Lightspeed에 대해 Raptor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해당 설문조사에 다른 질문이나 의견을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를 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David, 마치기 전에 한두 가지 질문을 더 하기 위해 그것을 당신에게 돌려주겠습니다.

데이비드 로저스(00:54:49):

글쎄, 나는 아마도 사람들이 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Raptor와 Lightspeed는 같은 웨비나에 함께 있습니다. 그들은 왜 그런 일을 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파이프라인을 따라 나올 미래의 신제품을 계속 지켜볼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조기 개입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아이가 레일을 벗어나기 전에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할 것이며 Lightspeed는 이를 수행하는 파트너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과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몇 가지 질문에 대한 약간의 시간이 있습니다. 목록에서 맨 위에 있는 항목을 제거하겠습니다. 좋은 것 같아요. 앞서 여러분, 정신 건강 전문가, SRO가 어떻게 함께 일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학교에서 SRO와 사회 복지사를 연결하여 위험 그룹에 대해 더 잘 이해해야 합니까? 자, Dr. Grosso 먼저 가세요?

에이미 그로소 박사(00:55:38):

예. 백퍼센트. 네, 네, 네. 나는 우리 중 한 명과 이야기하고 있었다. 그녀는 실제로 우리 형사이지만 우리 경찰서가 있기 전에 에이전시에서 일했습니다. 우리는 학교 카운슬러와 그녀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고 그녀는 학생 목록을 원했습니다. 빨간색이 부정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파란색 목록이라고 불렀지만 그녀의 눈이 필요한 학생이었습니다. 학생이 우연히 캠퍼스 밖으로 뛰쳐나가려고 한다면 햄버거를 사겠습니까, 아니면 과거에 자살 충동에 대한 우려가 있어 캠퍼스를 떠나는 것이 더 경고인 학생입니까? 그래서 그녀는 항상 목록을 보관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학생들이 누구인지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내가 누구와 좋은 대화를 나눌 필요가 있는 학생인지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신경쓰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신 건강, 사회 복지사, 학교 카운슬러 간에 SRO가 무엇이든 간에 충분히 의사 소통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학생들을 돕기 위해 거기에 있어야 하고 그 정보를 더 많이 공유할수록 더 나은 학생들이 될 것입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56:46):

백퍼센트 동의합니다. 예, 반드시 파트너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나는 Grosso 박사가 이미 이야기한 것에 다른 것을 추가할 것입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중요할 뿐만 아니라 주요 이해 관계자와의 전반적인 관계에 대해 생각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좋은 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는 교육구와 이야기를 나누며 교육구에서 매우 훌륭하고 강력한 비상 관리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학교 경찰서를 가질 만큼 운이 좋지 않다면, 다음 질문은 지역 법 집행 기관을 당신의 계획에 구속하는 것은 무엇이며 당신의 계획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그리고 결국 학군이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완전히 다른 토론을 촉발합니다. 지역 법 집행 기관이 있습니다. 소방서가 있습니다. 미리 알고 함께 작업하지 않으면 몇 가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현재 위치에 대한 좋은 측정값을 얻으려면 다음과 같은 간단한 질문을 하십시오. 교직원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의 주요 통일 사이트는? 그런 다음 해당 학교의 기본 통일 장소가 어디인지 지역 법 집행 기관에 문의하십시오. 그리고 그들이 모른다면 바로 거기에 당신의 격차가 있습니다. 그것이 격차의 시작입니다. 그래서 백. 예.

데이비드 로저스(00:58:06):

그래서 그것에 대한 일종의 후속 조치가 있었고 아마도 끝내기 좋은 것 같아요. 사회복지사와 공무원을 통합하는 방법에 대해 한 가지 조언을 해주신다면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궁극적인 친구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무엇입니까?

프랭크 키저로 추장(00:58:30):

내 관점에서, 나는 그것이 매우 간단하다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은 각각 가치를 제공하고, 경청하고, 경청하고, 협력합니다.

에이미 그로소 박사(00:58:39):

그리고 나는 상호 존중을 말하려고 했다. 당신은 내가 둘 중 더 낫다고 생각하거나 그런 식으로 갈 수 없습니다. 둘 다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경찰서에서 일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것을 배웠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의 관점에서 배울 것이 많았다. 그래서 서로 존중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프랭크 키저로 추장(00:59:03):

음, 양방향 거리입니다. 내가 Palm Beach County 교육구의 정신 건강 전문가들로부터 얼마나 많은 것을 배웠고 그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하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데이비드 로저스(00:59:14):

글쎄, 나는 전국의 지역이 이것을 보았을 때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 말은, 여러분은 딱 두 번 만났을 뿐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모두가 이 모든 것에 얼마나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지 보십시오. 경찰 쪽에서 하나, 사회 복지사 행동 쪽에서 하나는 똑같은 말을 하고 있는데 저에게는 정말 놀랍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이 상호 존중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오늘 여기에 있었습니다. 계속 그려서 퍼트려주시고, 사랑을 모든 지역에 퍼트려주시면 더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Dr. Grosso, 추장님, 언제나 반갑습니다. 재미있는 대화였습니다. 나는 우리가 계속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시간이 끝난 것이 슬프다. 여러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ghtspeed 또는 Raptor 웹사이트에서 당사 제품을 볼 기회가 있거나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을 원하시면 연락주세요. 하지만 오늘 이 자리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원격 학습 소프트웨어를위한 데스크톱 및 모바일 장치의 스크린 샷

여기 데모가 있습니다.

아직도 연구를 하고 계십니까?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 전문가 중 한 명과 무료 데모 일정을 예약하여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을 빠르게 얻으십시오.

Lightspeed 필터 대시 보드를보고 노트북 책상에 앉아 남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솔루션에 대한 가격 정보를 찾고 계십니까?
귀하의 지구의 요구 사항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맞춤형 견적을 작성해 드리겠습니다.